독특한 느낌의 3D 입체 북커버

Art 2010.08.16 21:49
  • 서점에 두면 금방 떨어지겠네요 ㅡㅡㅋ.

    Favicon of http://kimhojung43200115.wordpress.com Kimhojung43200115 2010.08.20 13:44 신고
  • 오오 이젠 서점가에도 3D의 바람이 부는것 인가요?ㅎㅎ

    자주 못와 뵈어서 너무 죄송 합니다.
    부끄럽게도 김군의 이름으로 된 책이 한권 나오게 되어서 그것 준비 하느라 몇달을 고생 했습니다.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Favicon of http://blue2310.tistory.com 드자이너김군 2010.08.28 15:56 신고
  • 집을 작을 수록 알차다. 그런 느낌을 주는 주말주택이다. 본채는 8평, 데크 10평으로 구성된 주말주택으로 목구조 방식으로 신축된 방갈로이다. 건축다큐21에서 추운날 즐겁게 작업한 현장이다.

    Favicon of http://www.2012jerseysusonline.com/ cheap jerseys 2012.04.20 16:15 신고

이 작품은 오래된 펄프픽션 책표지의 이미지와 글자 등을 오려내어 독특한 느낌의 3D 책표지로 재구성한 작품입니다. 이런 기발한 생각을 해낸 토마스 앨런은 고전적인 팝업 서적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합니다. 토마스 앨런의 이 독특한 작품은 아마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좀 더 둘러보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로 Foley Gallery
via toxel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trendtip

세상이 이런 집이! Stoneage Style House

Architecture 2010.08.15 00:02
  • 와~ 진짜 신기한데요? 저도 꼭 보고 싶네요ㅋ

    Favicon of http://um0119.tistory.com Design_N 2010.08.15 14:01 신고
    • 저두 실제로 꼭 한번 보고싶어요~ 될 수 있으면 하룻밤 묵고싶기두 하구요~(^_^)

      Favicon of http://trendtip.tistory.com trendtip 2010.08.16 14:13 신고 DEL


마치 만화영화 플린스톤에서 본듯한 스톤하우스가 실제로 존재한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믿기 힘드시겠지만 사실입니다. 포르투갈 Fafe산맥언덕의 거대한 2개의 돌 사이에 지어 스톤하우스입니다. 그냥 거대한 바위 위에 집처럼 꾸며놓은 것이 아니라 실제로 사람이 들어가서 거주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치 석기시대로 돌아온듯한 느낌을 주는 이 스톤하우스를 보기 위해 세계각지에서 관광객이 몰려든다고 하는데요~저두 실제로 보고싶군요(^_^) 정말 굉장하지 않습니까?
via toxel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trendtip

스포크가 없는 신개념 자전거 Lunartic Cycle

Transport 2010.08.14 16:18

스포크가 없는 신개념 자전거 Lunartic Cycle입니다.

Luke Douglas가 디자인한 독특한 외관의 Lunartic Cycle은 체인 및 허브와 리어휠이 없는 대신 큰 사이즈의 휠과 벨트로 구성된 gyroscopic방식의 자전거입니다.



Lunartic Cycle은 작은 프론트 휠을 사용함으로써 기동성을 향상시키기도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동영상과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Lunartic Cycle은 James Dyson Awards입상작입니다.
최근 재미있는 컨셉의 자전거가 많이 디자인되어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주의깊게 지켜봐야겠네요~

via yankodesign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trendtip

자가 없어도 바르게 줄 긋는 방법 "Constrained Ball"

Design 2010.08.11 15:21

머피의 법칙이라고 할까요? 항상 보이던 물건이 필요할 때 찾으면 안보이는 아주 몹쓸 법칙입니다. 단적인 예로 문서나 책에 똑바른 줄을 그으려고 자을 찾으면 보이지않죠~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제 Constrained Ball만 있으면 이런 귀찮은 문제는 해결될것 같습니다. 한국의 제품디자이너 우기하님이 디자인한 Constrained Ball은 연필이나 볼펜 끝에 부착하여 자유롭게 직선을 그을 수 있는 보조기구입니다. 방향에 따라 직선을 수직수평으로 자유롭게 그을 수 있으며, 그은 줄의 길이까지 알 수 있는 아주 유용한 도구입니다.





크기가 작기때문에 항상 펜과 함께 필통에 넣어다니면 일상생활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trendtip

이제 당신의 하이힐은 안전합니다. Smooth Cover

Street Funiture 2010.08.05 21:10

여성분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겪으셨을 일~바로 하이힐 뒷굽이 배수철판 덮개에 끼는 일이죠~ 일단 하이힐 뒷굽이 배수철판에 끼면 굽이 부러지거나 운나쁘면 넘어져 다칠 수 도 있는 상황이 종종 일어나곤 합니다. 저 역시 몇번 목격한적이 있는데 아찔한 순간이 아닐 수 없죠.

이번 2010  iF Concept Design의 우승작인 Smooth Cover는 이런 위험한 상황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배수철판 덮개입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철판간격을 좀 더 좁히고, 기존 직선형태를 사선으로 처리하여 하이힐 뒷굽이 배수철판 덮개에 잘 끼지 않게되고 혹 끼여져도 아주 얇게 끼여 뒷굽이 부러지거나 넘어질 일을 없을 듯합니다.

매우 간단한 아이디어지만 남들이 눈여겨 보지 않는 불편함을 좀 더 관심있게 지켜본 결과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현재 중앙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많은 공공디자인 사업을 벌이고 있는데 건물외형만 멋지게 하지말고(사실 멋지지도 않습니다.) 이런 아주 기본적인, 시민들의 불편을 덜어줄 수 있고 건물 하나만 화려하게 튀도록 디자인 하는것이 아니라 주변환경과 조화롭게 어울러지는 그런 공공디자인 사업을 진행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trendtip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