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애완견과 기분좋은 산책 중 큰(?) 실례를 했다면?

Living 2010.07.30 01:49

당신이 너무나 사랑하는 애완견과 함께 산책하는 일을 굉장히 즐거운 일일것입니다. 하지만 단 한가지 즐겁지 않은 일은 당신의 애완견이 길거리에 큰(?) 실례를 했을때죠..뭔가 부끄럽기도하고 미리 준비해온 비닐봉지로 주워담긴 하지만 뭔가 찝찝한 기분이 들기도 하죠.


그러나 지금 소개해드릴 애완견 전용 용변팩 Dog Poo Bag만 있으면 이런 부끄러움과 찝찝한 기분을 느끼지 않아도 될것 같습니다. Jungeschachtel가 디자인하고 designspray.com에 판매하고 있는 애완견 전용 용변팩 Dog Poo Bag은 깔끔하게 애완견의 용변을 처리할 수 있는 비닐팩입니다. 1박스에 8팩이 들어있으며 각각 감각적인 강아지 일러스트가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Dog Poo Bag을 사용해 애완견의 용변을 처리하는 순서와 방법입니다. 깔끔한 처리방식이 돋보입니다.

Dog Poo Bag은 애완견을 키우시는 분들께서 아마 쌍수를 들고 반기는 제품이 아닌가싶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trendtip

아이폰4 화이트를 빠르게 만나는 방법!

Gadget 2010.07.28 21:38
  • 스킨 종류도 참 많네요ㅎㅎㅎ
    갠적으로 4보다는 3gs 의 둥글둥글한 디자인이 더 좋은 것 같아요^^

    Favicon of http://um0119.tistory.com Design_N 2010.07.31 16:29 신고
  • 님 이 스킨 이름 뭔지 아나요?? 젤라스킨 가니깐 이 스킨이 없던데 특별주문해야되는데 이름을 모르네요`!~!ㅠㅠ

    원도희 2010.08.19 09:04 신고

아이폰 4가 출시된지 어느정도 시간이 지났지만(국내는 아직...ㅠㅅㅠ) 많은 사람들이 "어머 저건사야해~!!"라고 외쳤던 화이트색상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올해 연말에나 출시 될 것이라는 청천벽력 같은 애플의 공지에 아이폰 스킨 전문업체 Gelaskins에서 좌절하고 절망한 아이폰 유저들에게 위로가 될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아이폰 4 화이트처럼 보이게 하는 화이트색상의 스킨입니다. 뒷면의 클래식한 애플로고가 눈에 띕니다. 100%만족은 힘들겠지만 화이트 색상을 애타게 기다리는 아이폰 유저들에게는 단비와 같은 선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외에도 홈페이지에 여러가지 멋진 스킨들이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시길 바랍니다. 전..뭐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 3GS를 계속 사용할 예정이라 구경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trendtip

디지털시대의 필수품! 무한 USB커넥터케이블

Gadget 2010.07.27 20:17
  • 이쁘긴 한데...
    속도엔 영향이 없을가요..

    gum 2010.07.27 21:17 신고
    • 아직은 컨셉디자인이라 기술적인 부분에서 어떻다고 말씀드리긴 힘들것 같습니다.(^_^)

      Favicon of http://trendtip.tistory.com trendtip 2010.07.30 09:44 신고 DEL
  • 아이디어 참신하네요~ 3개까지는 써볼만 하겠는데요 ^-^
    일년가량 눈팅만 하다가 오랜만에 글올리신거 보고 반가운 마음에 첨으로 댓글 달아봅니다. ^-^ 앞으로도 눈이 즐거운 디자인관련 포스팅 기대할게요~

    kimsukjong 2010.07.28 21:25 신고
    • 안녕하세요~ 다시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취미에 너무 빠져 블로그에 소홀한했던거 같아 다시 신경쓸려구요~ㅎㅎ 앞으로 재미있는 디자인관련 포스팅 많이많이하겠습니다. 계속찾아주세요~!!

      Favicon of http://trendtip.tistory.com trendtip 2010.07.30 09:45 신고 DEL
  • 흠... 각 커넥터마다 USB 허브가 내장이 되어 있어야지만 실현 가능합니다. 저렇게 허브에서 허브로 연결된다면 최종 터미널 노드에서는 각 노드마다 최대 전류인가 500mA이기 때문에 전력소모도 제한적일테고 속도에도 영향이 많을듯 싶네요. ㅎㅎㅎ

    Favicon of http://gaddong.tistory.com 개똥이 2010.07.28 22:22 신고
    • 개똥이님 안녕하세요~헉...너무 전문적인 이야기라 어렵네요~ㅠㅅㅠ 아직은 컨셉단계라 기술적인 부분은 어떻다하기 힘들지만 개똥이님 말씀처럼 이런부분 모두 신경써서 만들어야될것 같습니다.

      Favicon of http://trendtip.tistory.com trendtip 2010.07.30 09:46 신고 DEL
  • 컨셉은 괜찮은데 USB3.0 버전으로 된다면 전력걱정은 없겠네요^^

    쉬드 2010.08.16 17:24 신고

역시 위대한 아이디어와 발명은 진심으로 원할때 나온다는 것이 사실인 것 같습니다. 노트북을 사용할 때마다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USB포트가 몇개 안되어 불편하다 그리고 동시에 USB포트가 노트북의 외관을 해치고 있구나라는 것을 느낍니다.

그 문제점을 확실하게 해결해 줄 굉장한 아이디어! 무한 USB커넥터케이블입니다.



보시는것처럼 케이블자체에 USB포트가 장착되어 있어 몇개고 주변기기를 확장해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중간에 꼽혀 있는 케이블을 뽑기위해서는 다른 케이블까지 모두 뽑아야 된다는 단점이 있는데 이 부분은 해결되어야 할 숙제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면서 많은 주변기기를 들고 다니지 않으니 큰 문제는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이 무한 USB커넥터케이블은 iF Concept Design Award 2010에서 수상한 컨셉디자인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trendtip

여름휴가의 필수품. 휴대용 바베큐그릴 Darwin BBQ

Living 2010.07.26 22:39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인 요즘에 꼭 필요한 휴대용 그릴을 소개해드립니다. 바다나 산으로 휴가를 갈때 이것저것 챙길것이 많은데요 지금 소개해드릴 Darwin BBQ는 간단하게 약 버너 크기의 가방만 들고가면 됩니다.


가방안에 팬과 그릴이 함께 들어있으며, 가방은 방풍역할을 합니다. 한꺼번에 3~4개의 햄버거나 스테이크를 구울 수 있어 가족단위로 사용하기 적당할 것 같습니다. 해변이나 공원, 캠프 등 간단한 야회활동에 더 없이 좋을 것 같네요~가격은 약 31달러로 합리적인 가격이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trendtip

경첩이 달린 스카치테이프 X-Tape

Package 2010.07.25 13:30

지금까지 우리는 일반적인 덕트테이프 또는 투명스카치테이프를 사용해 포장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좀 더 재미있고 유머스러운 X - 테이프를 한번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테이프면에 경첩이 프린팅되어있어 X - 테이프를 이용해 팩킹을 하였을때 재미있는 모습이 연출됩니다. 마치 포장박스에 경첩이 달려있는 듯하여 뭔가 포장이 더욱 더 튼튼해보이는 느낌을 줍니다.





택배발송을 많이 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포장을 할때 이런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사용하면 쇼핑몰홍보와 이미지에 큰 도움이 될듯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trendtip

재미있는 신개념 악세사리 Makmo

Fashion 2010.07.25 01:30

재미있는 신개념 악세사리 가짜 콧수염 Makmo입니다. 살바도르 달리, 아인슈타인, 헐크호건 등 유명인들의 콧수염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었고 방수가 되며 사용후 깨끗하게 세척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당장은 힘들겠지만 지금의 귀걸이처럼 미래에는 중요한 패션아이템이 될 날이 오지 않을까요?

via Makmo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trendtip


티스토리 툴바